악뮤-젝키도 콘서트 취소… “코로나19 확산 우려”

악뮤-젝키도 콘서트 취소… “코로나19 확산 우려”

악뮤-젝키도 콘서트 취소… “코로나19 확산 우려”

기사승인 2020-02-14 19:09:20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그룹 악뮤(AKMU)와 젝스키스의 콘서트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취소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코로나19의 확산 우려로 악뮤(AKMU)의 수원, 울산, 천안 콘서트와 젝스키스의 서울 콘서트를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어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코로나19 확산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 대책을 강구했으나,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른 불안감 해소와 건강한 환경을 고려해 고심 끝에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공지로 아쉬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예매하신 콘서트 티켓은 공식예매처를 통해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다. 또한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코로나19(COVID-19)의 확산 우려로 AKMU의 전국투어 일정인 2월 22일~23일(수원), 2월 29일~3월1일(울산), 3월 7일~8일(천안)과 젝스키스의 3월 6~8일 서울 콘서트가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YG는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코로나19 확산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 대책을 강구했으나,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른 불안감 해소와 건강한 환경을 고려해 고심 끝에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공지로 아쉬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예매하신 콘서트 티켓은 공식예매처를 통해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 분들의 빠른 쾌유를 빌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