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롯데마트가 오늘(12일)부터 18일까지 항공직송 호주청정램 상품 구매 고객에게 허브솔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의 120개 전 점에서 일주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집에서 직접 스테이크를 구워 먹는 “홈스테이크" 트렌드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양고기 수요를 반영하여, 소비자들이 각 가정에서도 손쉽게 양고기 스테이크의 풍미를 즐길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되었다. 실제로 한국무역협회 수입량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가 수입한 양고기 물량은 5년 전에 비해 약 3배가량 증가하였다. 그리고 전체 수입량 중 약 94%는 청정한 대자연의 호주에서 생산된 양고기가 차지하고 있다. (2019년 기준)
행사 대상 상품은 양갈비로 잘 알려진 ‘호주청정램 숄더렉 (300g/팩, 냉장)’과 ‘호주청정램 목심(300g/팩, 냉장)’이다. 두 제품 모두 식감이 우수해 스테이크용으로 적합하고, 굽기 전 허브솔트, 후추, 식용유를 뿌려 미리 재워두면 고기의 맛과 풍미를 보다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마트 박종호 신선식품2부문장은 “가정에서도 양고기만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맛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양고기 상품과 함께 허브솔트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호주의 천혜 자연에서 자란 생후 12개월 미만의 양인 램(Lamb)으로만 엄선된 제품을 항공으로 직송해오니, 가족과 함께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kim.youngbo@kukinews.com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대표는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