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측 “‘킹덤’ 시즌2, 13일 오후 4시 공개한다”

넷플릭스 측 “‘킹덤’ 시즌2, 13일 오후 4시 공개한다”

기사승인 2020-03-13 09:21:51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넷플릭스(Netflix) ‘킹덤’ 시즌2가 13일 오후 4시 공개된다.

13일 오전 넷플릭스 측은 “전 세계가 기다려왔던 ‘킹덤’ 시즌2가 드디어 13일 오후 4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그동안 ‘킹덤’ 시즌2의 공개 날짜만 홍보했을 뿐 시간을 언급하진 않았다.

공개 시간과 함께 촬영 비하인드 사진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촬영에 몰입해있는 제작진과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기와지붕 위에서 액션을 펼치는 배우 주지훈을 비롯한 배우들과 매 씬마다 진지하게 디렉션을 주고 있는 김성훈 감독과 박인제 감독 그리고 감독의 설명에 집중하고 있는 류승룡, 김상호, 카메라 모니터를 확인하는 배두나 등 치열한 현장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주지훈은 “1년이 아니라 3일 정도 쉬고 다시 만난 기분이었다”며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현장이 저절로 굴러가는 것 같았다”고 회상했다. 배두나는 “치열했던 현장”이라며 배우와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음을 시사했다. 시즌2로 새로이 합류한 박인제 감독은 “괴물의 움직임이나 배우들의 연기 등 이미 서로 다 합이 맞아있는 상태였다”고 전했다.

‘킹덤’ 시즌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주지훈)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13일 오후 4시 공개.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