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전속 모델인 박서준과 함께한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K2는 2020 S/S 화보를 통해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 및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던한 배경과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서울 종로구 이화동을 배경으로 봄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가볍고 경쾌한 아웃도어 룩을 제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경쾌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의 고어텍스 바람막이 자켓을 화이트 티셔츠와 매치해 착용했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적용한 피싱 라인의 아노락 자켓을 데님 팬츠와 함께 코디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K2의 2020 S/S 컬렉션은 ▲‘테크(Tech Plus)’ ▲‘라이프 (Life Plus)’ 등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K2는 기존 3% 수준으로 선보였던 친환경 제품을 20% 확대해 선보인다. 올해부터 폐페트병이나 폐그물 등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소재와 물과 화학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드라이다이(Dry Dye) 기술 적용, 생분해원사 등 자연친화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군 블루트리(BLUE TREE)로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양엽 K2 의류기획팀 부장은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아웃도어만의 기능성은 물론 스트리트 감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두루 선보일 예정”이라며 “박서준의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참고해 봄맞이 준비를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