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쿠키뉴스] 송미경 기자 = NH농협은행 전북본부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꽃✿같은 내마음'3종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의 디지털 채널인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농협인터넷뱅킹에서 예·적금(입출식 제외) 상품을 가입하거나 대출을 신규 실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3회에 걸쳐 총 3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부모님께 드리는 '꽃✿같은 내맘 이벤트'는 8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가족사진 촬영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이 주어진다.
‘스승의날’을 기념하는 '내 인생의 사부님께 전하는 '꽃✿같은 내맘 이벤트'는 4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준다.
‘부부의 날’을 기념하는 '꽃✿같은 프로포즈 이벤트'는 11부터 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1등이 기혼인 경우 리마인드웨딩촬영권을, 미혼인 경우 프로포즈지원금 50만원과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