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가맹점주협의회와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 코로나19 의료진에 기부금 전달

명륜진사갈비 가맹점주협의회와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 코로나19 의료진에 기부금 전달

기사승인 2020-05-08 10:51:44
사진=명륜진사갈비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본사에서는 명륜진사갈비 가맹점주협의회(회장 원종민, 이하 협의회)와 희망브리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협의회 소속 41개 가맹점주들이 코로나19 의료진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1050만원을 전달한 것으로, 기부금은 의료진들의 건강 키트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협의회 원종민 회장과 부천상동점 박남영, 김동현 대표가 함께 했다.

협의회는 이번 기부 외에도 국민 참여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혁신점 가맹점주는 SNS계정을 통해 “코로나19 최전선에서 힘써주고 계시는 의료진을 응원합니다. 덕분에 저희는 영업을 다시 시작하고 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하기도 했다.

협의회 원종민 회장은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자영업자분들이 힘겨워하는 가운데 명륜진사갈비 매장들 또한 휴업한 매장들이 많았다” 며 “헌신적으로 환자분들을 진료하는 의료진들 덕분에 세계적인 이슈에도 불구 빠르게 매장들이 영업을 재개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를 운영하고 있는 ㈜명륜당 관계자는 “엄격한 방역지침과 매장 소독에 관련한 지침을 전달하여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환경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며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한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분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매장은 명륜진사갈비 일산대화점, 송산그린시티점, 인천용현점, 광명소하점, 순천오천점, 충남서산점, 광주송정점, 양산덕계점, 청주금천점, 광주일곡점, 당진기지시점, 용인둔전점, 천호로데오점, 경기안성점, 용인죽전점, 순천조례점, 서울성내점, 광양덕례점, 오산고인돌공원, 안양평촌점, 경북울진점,서울응암점, 김해내외점, 양산북정점, 군포산본점, 충남예산점, 양주덕정점, 성남신흥점, 전주중화산점, 동해평릉점, 대전둔산점, 평택안중점, 수원성균관대점, 제주외도점, 경기양평점, 아산배방점, 의정부민락점, 서울면목점, 안양평촌점, 부천상동점, 고양관산점 등이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