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썬키스트 프레시 컷’ 국내 독점 판매

한국야쿠르트, ‘썬키스트 프레시 컷’ 국내 독점 판매

기사승인 2020-05-12 10:01:48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글로벌 식음료 브랜드 ‘썬키스트(Sunkist)’와 손잡고 국내 과채가공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12일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8일 썬키스트 브랜드 아시아 지역 공식 사업권자인 에프비홀딩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계약을 통해 썬키스트의 첫 번째 과일 디저트 제품인 ‘썬키스트 프레시컷 과일푸드(이하 프레시 컷)’ 총 7종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후룻 엔젤’은 과일 퓨레와 농축액, 과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과일젤리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에 진한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다.

‘썬키스트 퓨레100’은 100% 순수 국내산 사과로 만든 부드러운 식감의 프리미엄 과일간식이다. 설탕을 비롯해 합성첨가물, 합성향료, 보존제를 넣지 않아 치아가 약해 과일 섭취가 어려운 노인이나 어린이가 먹기에 적합하다. 

‘썬키스트 주스컵’은 100% 과즙에 풍부한 과육이 들어있는 컵과일 제품이다. 전국 백화점, 마트,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사는 앞으로 신제품 개발을 위한 협업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국산 농산물의 활용 비중을 높여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126년 역사의 ‘썬키스트’와 함께 프리미엄 과일 푸드를 국내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오직 한국야쿠르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썬키스트 프레시 컷’’을 통해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과일 푸드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