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철파엠’ 엄정화 “다 가졌다고? 남편 없어…이효리·제시·화사 첫만남”

‘철파엠’ 엄정화 “다 가졌다고? 남편 없어…이효리·제시·화사 첫만남”

기사승인 2020-07-31 09:06:28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입담을 과시했다.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오케이 마담’에 출연하는 엄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엄정화에 “이 시간에 저 미모가 실화냐. 다 가졌다”고 칭찬했다. 이에 엄정화는 “남편은 없다”고 재치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 제시, 화사와 함께하는 '환불원정대'에 대해서는 "오늘 첫 만남이 있는데 나도 기대하고 있다. 효리가 '놀면 뭐하니'에서 언급하는 장면을 봤는데 딱 네 명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나. 약간 전율이 오면서 '재밌다 이 조합'이라는 생각을 했다"며 "만나는 건 상상도 못 하고 그냥 SNS에 효리를 언급하며 이야기했는데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환불원정대의 음원이 나올 것 같냐는 질문에는 "아직 계획은 없는데 있을지도 모른다"고 밝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