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1’ 출간

미래엔 아이세움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1’ 출간

기사승인 2020-08-18 13:07:58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교육출판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쉽고 명쾌하게 역사를 설명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역사 에듀테이너’ 설민석과 함께 신개념 어린이 학습 만화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1’을 출간한다.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는 학습과 재미를 한 번에 잡은 신개념 한국사 학습 만화 시리즈로,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1’은 총 5권으로 기획된 시리즈의 첫 번째 도서다. 

이 책은 선사 시대부터 삼국 시대까지 우리 역사의 주요 스토리를 국민 역사 선생님 설쌤의 이야기를 따라 만화로 흥미롭게 펼쳐낸다. 특히 교과서와 시험에서 자주 만나게 될 필수 키워드 중심으로 구성해 재미에 학습 효과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빈칸 채우기, 가로세로 퍼즐, OX 퀴즈 등 다채로운 퀴즈를 통해 한국사 공부에 대한 흥미를 더하고, 만화와 바로 연결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를 통해 역사 이야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미래엔 출판사업본부 강윤구 전무는 “반드시 필요한 지식이지만 어렵고 따분하게만 느껴지는 한국사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만화와 퀴즈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시리즈를 통해 어린이들이 우리 역사에 재미와 관심을 갖고 한국사를 사랑하는 어린이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세움은 오는 26일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1’ 정식 출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기간 동안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1’ 구매 시 선착순으로 ‘만만 한국사 문구 세트’를 증정하고, 초판 구매 고객에게는 ‘떼부떼부 스티커(리무벌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