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배우 배슬기가 결혼한다.
배슬기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손 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배슬기는 손 편지에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제 소식을 전한다는 것이 너무 송구스럽기도 해서 많은 고민을 했다”며 “항상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분들께 이렇게라도 먼저 알려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해 조심스럽게 한 자 한 자 적어본다”고 했다.
이어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제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다.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다”라고 소개했다.
가족, 지인들과 함께 다음달 치를 예정이었던 예식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고민 중이다. 그는 "아마도 미루게 될 확률이 많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배슬기는 "앞으로도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웨딩화보도 공개됐다. 웨딩컨설팅업체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이날 "배슬기가 2세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며 배슬기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엔 예비신부 배슬기의 웨딩드레스 자태부터, 예비신랑의 옆모습이 살짝 드러난 예비부부의 모습 등이 담겼다.
bluebel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