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는 ‘하남돼지집’의 배달 서비스가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특히 ‘With 코로나 시대’ 속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 중인 ‘하남돼지집’에 안정적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하남돼지집’은 ‘맛있는 건 식지 않습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전면에 내걸고 별도의 ‘딜리버리존’을 마련한 복합매장을 출점 하는 등 배달 서비스를 가속화하고 있다.
바로고는 현재 서울 경기지역 20여 개 ‘하남돼지집’ 매장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추후 배달 가능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하남돼지집’ 배달 가능 메뉴는 한돈삼겹살•오겹살•항정살, 모듬한판, 코다리회냉면, 김치볶음밥 등이다. 배달 주문 앱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배달 오더 대응을 위해 바로고와 함께하게 됐다”며 “편리한 배달서비스를 통해 하남돼지집 로드샵과 동일한 퀄리티의 메뉴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바로고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가 활성화되면서 홀 전용 메뉴라는 인식이 강했던 삼겹살, 스테이크 등 구이류까지 배달하는 시대가 왔다”면서 “이러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거나 확대하는 브랜드사에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m91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