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농협세종영업본부(본부장 이범구)는 2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5백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이날 전달식에는 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인 이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과 김종률 대표이사, 이범구 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장,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농협세종영업본부는 세종시문화재단에 2017년부터 매년 꾸준히 후원해오며 이번 후원금액까지 총 7천만 원의 문화예술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범구 농협세종영업본부장은“작년 후원 공연이 코로나19로 취소됨에 따라 올 상반기에 어렵게 열게 되었는데, 이번 후원금도 지친 시민들과 문화예술계에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금은 세종시민의 문화향유 확대 및 증진을 위해 올 하반기 여민락콘서트 공연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세종시문화재단 김종률 대표이사는 “2017년부터 기업들의 후원금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 연말에는 꾸준히 문화메세나에 참여해 준 기업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세나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후원 관련 문의는 전화(기획홍보팀 044-850-0591) 또는 이메일(lyj@sjcf.or.kr)로 하면 된다.
mgc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