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모디슈머’ 공략 성공…‘카구리’ 한 달새 230만개 판매

농심, ‘모디슈머’ 공략 성공…‘카구리’ 한 달새 230만개 판매

기사승인 2021-11-11 14:19:13
카구리 큰사발면 제품 사진.   사진=농심 제공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대로 레시피를 재창조하는 소비자) 열풍에 출시된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이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11일 농심에 따르면 지난달 11일 출시한 카구리 큰사발면이 한 달 만에 230만개 이상 판매됐다.

카구리 큰사발면의 인기 비결은 그간 소비자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레시피를 제품으로 구현했기 때문이라고 농심은 설명했다. 너구리에 카레 조각을 넣어 만드는 카구리는 PC방에서 ‘게임이 잘 되는 맛’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크게 사랑받아온 메뉴다. 

농심은 카구리가 PC방에서 사랑받아온 메뉴라는 점에 착안, 오는 15일부터 PC 가격 비교사이트 ‘다나와’와 손잡고 ‘카구리 PC방 세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구리 PC방 세트에는 다나와에서 특별제작한 카구리 마우스패드와 카구리 큰사발면이 함께 담겨있다. 다나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카구리 큰사발면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PC 게임을 즐기는 1020세대 소비자들이 카구리 큰사발면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