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 매버릭' 한국식 인사법 적응 완료 [쿠키포토]

'탑건: 매버릭' 한국식 인사법 적응 완료 [쿠키포토]

기사승인 2022-06-20 17:13:09

배우 톰크루즈, 마일즈텔러, 글렌포웰, 제이엘리스, 그렉타잔데이비스, 제리브룩하이머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탑건:매버릭' 기자간담회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이 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이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2일 개봉




할리우드 배우 톰크루즈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탑건:매버릭' 기자간담회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프로듀서 제리 브룩하이머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탑건:매버릭' 기자간담회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마일즈 텔러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탑건:매버릭' 기자간담회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글렌 포웰이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탑건:매버릭' 기자간담회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제이 엘리스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탑건:매버릭' 기자간담회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그렉 타잔 데이비스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탑건:매버릭' 기자간담회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