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파리올림픽 대표단 단복 제작 外 이랜드 [유통단신]

무신사, 파리올림픽 대표단 단복 제작 外 이랜드 [유통단신]

이랜드 뉴발란스, 마라톤 17일부터 접수

기사승인 2023-08-17 10:19:51
무신사

무신사가 파리올림픽 한국 대표단 단복 제작을 맡게 됐다. 이랜드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마라톤 대회 참가 접수를 17일부터 시작한다.

무신사, 파리올림픽 대표단 단복 제작

무신사는 대한체육회와 후원계약을 맺고 ‘무신사 스탠다드’를 통해 2022 항저우아시아경기대회와 2024 파리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의 개·폐회식 단복을 제작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PB)다. 강남과 홍대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 연간 100만명이 찾고 있다. 

이번 공식 후원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무신사 스탠다드는 대한체육회와 상호 협력해 국내 스포츠 진흥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팀코리아 국가대표 선수단이 보유한 역동적이고 젊은 에너지를 반영한 차별화된 디자인의 공식 단복을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제작하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개·폐회식 공식 복장은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은 “항저우 아시안 게임 단복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선수단이 많은 관심과 응원 속에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이랜드 뉴발란스, 마라톤 17일부터 접수

이랜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마라톤 대회 ‘런유얼웨이’(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 참가 접수를 17일부터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17~20일 ‘레이스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권을 증정한다. 

‘레이스 패키지’는 마라톤 대회 참여를 위한 ‘기본 패키지’(RYW 패키지)에 마라톤 대회 지정 러닝화인 RYW 러닝화를 참가자가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매장은 NB러닝스토어 2곳(뉴발란스 강남점, 홍대점)이다.

22일부터는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도 선착순 3000명에 한해 레이스 패키지 구매 시 대회 참가권이 제공된다.

24일부터는 선착순 4000명에 한해 MyNB 앱을 통해서도 기본 패키지(RYW 패키지) 구매를 통한 대회 접수가 가능하다.

뉴발란스의 마라톤 대회 런유얼웨이는 서울 여의도 공원을 출발해 한강을 건너는 10K 순환코스로 레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러너들을 위해 많은 준비와 노력을 하고 있다”며 “러닝을 이제 막 시작한 분들부터 엘리트 러너들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