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가을 피크닉 세트 판매 外 이디야·동서식품 [유동단신]

스타벅스, 가을 피크닉 세트 판매 外 이디야·동서식품 [유동단신]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누적 판매량 50만잔 돌파
동서식품,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 2종 출시

기사승인 2023-10-23 10:12:22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가 2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선선해진 가을 피크닉에 어울리는 ‘피크닉 픽 세트’를 판매한다. 이디야커피의 토피넛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Tea)가 부드럽게 조화된 카누 라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스타벅스, 가을맞이 아이템 피크닉 세트 판매

스타벅스 코리아가 2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선선해진 가을 피크닉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제안하는 ‘피크닉 픽 세트’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피크닉 픽 세트는 5종의 세트로 포장 주문 시 2000원씩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세트로 구성되는 음료는 스타벅스 부동의 1위 음료인 ‘카페 아메리카노’와 올가을 출시 첫날에만 7만 잔이 넘게 팔린 가을 음료 ‘아이스 마롱 헤이즐넛 라떼’ 2종이다.

이 외에도 커피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바움쿠헨 스틱’과 ‘비스코티 크래커’를 세트 상품으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디야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3종 누적 판매량 50만잔 돌파

이디야커피는 지난 9월12일 출시한 토피넛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이디야는 지난 9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토피넛라떼를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에 달콤함을 더하고 견과류의 진한 풍미를 극대화했다고 이디야는 설명했다, 리뉴얼 출시 직후 한 달 간 판매량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10% 상승했다.

이디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토피넛 음료의 꾸준한 인기로 어느 해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 2종 출시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Tea)가 부드럽게 조화된 카누 라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다.

두 제품 모두 스틱 형태로 이뤄져 있다.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마셔도 라떼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오는 11월 신규 디지털 광고 온에어를 비롯해 라이브 커머스, 시음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희연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보다 다양한 맛과 향의 커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올 가을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와 함께 따뜻한 커피타임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