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히트텍 라인업 공개 外 SK매직·무신사 [유통단신]

유니클로, 히트텍 라인업 공개 外 SK매직·무신사 [유통단신]

SK매직, 신제품 공기청정기 출시
무신사,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와 오프라인 팝업

기사승인 2023-10-23 10:21:43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히트텍 라인업을 공개했다. SK매직은 신제품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무신사가 떠오르는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소개하기 위해 팝업 행사를 연다.

유니클로, 가장 얇은 소재 히트텍 공개

유니클로는 대표적인 흡습발열 기능성 의류인 히트텍 출시 20주년을 맞아 가장 얇은 소재가 적용된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와 함께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히트텍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히트텍은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극세섬유가 흡수해 열에너지로 바꾸는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흡습발열 의류다. 2003년 첫 출시 후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히트텍은 약 15억 장(2022년 기준)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 터틀넥T’는 여성 라인업 제품으로 지금까지의 히트텍 중 가장 얇은 소재가 적용됐다. 본 제품은 초극세사 섬유로 제작돼 오리지널 히트텍 보다 약 20% 가벼우면서 폭신한 짜임으로 에어포켓이 있어 보온성이 좋다.

오리지널 히트텍 대비 동일한 따뜻함은 유지하면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적당하게 얇은 두께감을 선사한다. 다양한 컬러로도 출시되어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레이어링 아이템으로도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추운 계절에 여러모로 활용이 가능하다.

유니클로는 히트텍 라인업의 일부 사양을 새롭게 개선했다. 여성 라인업은 부드러운 착용감을 위해 인쇄식 케어라벨로 변경했다. 기본 이너 아이템에 스킨 톤의 컬러 제품을 추가했다. 남성 라인 또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소재를 개선하고 다양한 컬러를 적용했다.

'히트텍 울트라 웜' 라인업은 공기를 더 많이 함유한 특수 니트 기술이 적용된 신소재를 사용해 기존과 동일한 보온성은 유지하면서 보다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제품 또한 일부 히트텍 라인업에 추가됐다.

유니클로의 모든 히트텍 제품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

SK매직, 신제품 공기청정기 출시

SK매직은 신제품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팬을 세척할 수 있는 '분리형 워셔블' 구조를 적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공기 오염도에 따라 토출구의 높이가 자동으로 바뀌는 ‘2단계 청정 팝업 시스템’과 공기질, 제품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4가지 색상의 ‘공기질 라이트’ 기능도 탑재했다/

주요 기능은 △회전 순환 청정 모드 △집중 청정 모드 △AI 자율 청정 시스템 △여슈퍼 서라운드' 등이다.

디자인은 직관적인 타워 형태로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색상은 실버, 다크그린, 오트밀베이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SK매직 관계자는 “‘8단계 올인원 플러스 필터’는 극초미세먼지를 99% 제거한다”며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과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는 물론 유해가스와 생활냄새까지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펫 전용 필터로 교체하면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 배변 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무신사

무신사,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와 오프라인 팝업

무신사가 떠오르는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소개하기 위해 팝업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배경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거나 적은 신진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상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어웨이크닝 유어 브랜드(Awakening Your Brand)’를 주제로 5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배드블러드 △스컬프터 △엘이이와이(L.E.E.Y) △오호스 △트리밍버드가 참여해 23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무신사 테라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브랜드의 상품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최근 신선한 디자인과 독특한 매력의 여성 패션을 전개하며 탄탄한 팬덤을 모으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라며, “무신사가 주목하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상품들을 직접 만나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