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전문 기업 소템모바일이 MMORPG 기반의 글로벌 P2E 게임 ‘LOD(Lord Of Dragons)’의 iOS 버전을 11월 30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현재 글로벌 서비스 중인 ’LOD(Lord Of Dragons)’게임의 iOS버전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LOD는 MMORPG 기반의 P2E 게임으로 현재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구글플레이스토어 에서 서비스 중이었다. iOS 버전은 기존의 안드로이드 버전과 같이 인앱결제 서비스가 도입되어 유저들이 보다 손쉽게 레벨업과 던전 사냥이 가능하도록 했다.
소템모바일 김민석 대표는 “LOD(Lord Of Dragons)의 iOS 버전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iOS 버전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LOD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 아울러 2024년 상반기에는 대거 업데이트를 통해 공성전, PvP, 미니게임 등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준비 중이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지속적인 밸런싱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템모바일의 모회사인 온페이스게임즈는 게임 개발은 물론 퍼블리싱 분야에서도 뛰어난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을 보유해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온페이스게임즈의 ‘레드닷 : 프론트라인’은 전세계 20개국에 퍼블리싱되어 2021년 5월 31일 기준 1억7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