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거진전통시장 점포 입주자 모집

고성군, 거진전통시장 점포 입주자 모집

오는 11일까지 군청 경제체육과 지역경제팀서 방문 접수

기사승인 2023-12-06 10:49:40
강원 고성군청 전경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군수 함명준)이 거진전통시장 내 빈 군유 점포에 대한 입주자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거진전통시장 내 나동 3호(일반음식점)와 어시장 3, 4호(수산물 전문 판매 소매점) 총 3명이다.

자격 요건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고성군으로 되어있고, 20세 이상 개인 또는 일반 사업자로 신청자 본인이 직접 점포를 상시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단, 공고일 현재 군유 점포 사용 허가자(배우자, 직계존비속 포함)는 제외된다.  

입주자로 선정되면 전기와 수도 등 공공요금은 사용자 부담이며, 화재공제는 의무가입 해야 한다.

또한, 3개월 이상 사용료 미납 시 계약이 해지되며 사용 허가 받은 점포를 타인에게 전대하는 경우 사용 허가가 취소된다.

입주를 희망하는 주민은 지원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갖춰 군청 경제체육과 지역경제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고성군은 선정위원회를 통해 이달 말쯤 운영자를 선정하고,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점포 사용 허가를 낼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경제체육과 지역경제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송용찬 경제체육과장은 “거진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함께 운영할 능력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원 고성=조병수 기자 chobs@kukinews.com
조병수 기자
chobs@kukinews.com
조병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