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영어 프로그램인 ‘당근과 캐롯’ 시리즈를 제작한 플로르방송제작사에서 ‘당근과 캐롯’, ‘보나몽’, ‘키라키즈’ 제작에 이어 서포터즈 1기를 모집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2일 서포터즈에 지원한 참여자들 중 10명을 선정한 플로르방송제작사는 오는 22일부터 서포터즈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새로 시작한 서포터즈 이벤트에 많은 모델들이 지원하고 성원에 힘입어 한 명의 합격자를 추가로 선발했다”고 말했다.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하는 합격자는 오는 7월 22일부터 3개월간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또 플로르방송제작사에서 진행하는 활동, 키즈 프로그램 등에 대해 소개하고, 직접 경험한 콘텐츠들을 작성할 예정이다. 다양한 협찬 제품도 서포터즈에 선정된 합격자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플로르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인원들이 모여 열심히 준비했다. 플로르에서도 서포터즈로 선정된 키즈 모델들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에서 제작하는 ‘당근과 캐롯’은 최근 시즌7 유튜브를 공개했고 이어 시즌8, 시즌9 제작까지 확정됐다. ‘당근과 캐롯 시즌8’은 오는 25일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키즈·하이틴 전문 매니지먼트 방송 제작사로 장희수, 윤태진, 고태희, 송하늘이 전속 배우로 활동 중이다. 현재 플로르방송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