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게임디자인학과는 체계적인 게임디자인 프로젝트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팀을 이뤄 게임디자인을 공부하고 전문 게임디자이너로 성장시키기 위해 수시모집 전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한아전 관계자는 “최근 게임 산업의 성장으로 게임 분야 인력이 더 필요한 상황”이라며 “게임디자인학과는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VR·AR기기 등 최신시설을 구입해 높은 수준의 게임프로젝트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이 입학 대상이며,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학교 측에 따르면 게임디자인학과는 팀별로 게임기획서를 제작해 다른 팀 앞에서 기획서 PPT를 진행하고 학생들이 직접 게임을 디자인하고 개발하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은 기업형 프로젝트, 각종 대회 및 공모전 출전 등 양질의 포트폴리오 작품을 디자인하고, 학교에서는 전문 교육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또 완성도 높은 게임을 디자인해 G-STAR(국제게임박람회)에 출전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한국IT전문학교는 기초학기를 통해 학점을 이수해 일반 정규대학과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으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에 대한 스펙을 제공한다.
한국IT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