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대구경북 지역 전 지점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E.LAND RETAIL 30TH ANNIVERSARY’ 스페셜 행사로, 전국 이랜드리테일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동아백화점과 NC백화점 등 대구경북 주요 지점에서는 사은 프로모션과 한정 특가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10월 2일 하루 동안 의류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이랜드리테일 브랜드 20% 할인, 특가 상품 판매 등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각 지점별로 특색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해외 명품 초대전과 캐주얼, 영캐주얼, 여성복 특가전 등이 열린다. 수성점에서는 LF 브랜드 특별가전, 나이키, 폴로 등 스포츠 브랜드 특가전, 화장품 페어 등이 진행된다.
식품 매장에서는 제철 과일과 수산물 대전, 한우와 제주 돼지고기 할인전, 가을 버섯 모음전 등이 열린다.
또한 모던하우스에서는 가을 집단장을 위한 홈스타일링 행사와 여행 준비를 위한 상품전 등이 마련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