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5일 (토)
2025 KOVO 유소년 배구교실 강사 모집

2025 KOVO 유소년 배구교실 강사 모집

기사승인 2025-02-06 09:06:59
유소년 배구교실 강사 모집 공고. KOVO 제공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한국배구연맹(총재 조원태)은 6일 프로배구팀 연고 도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2025년도 유소년 배구교실의 운영 및 관리를 맡을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지역은 서울시와 의정부시이며 주요 자격조건은 배구 선수 및 지도자 활동 경력이 있거나(선수등록확인서, 경력증명서 제출 필요) 스포츠지도사(배구) 2급, 경기지도자(배구) 2급 이상의 자격증 또는 교원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6일부터 13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 접수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오는 14일이며, 면접 일시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배구 및 공을 활용한 체육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배구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다 해먹고 싶었던 아이유, 운명처럼 만난 ‘폭싹 속았수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다 해 먹고 싶을 때 다 해 먹고 싶다는 캐릭터가 들어온 거예요. ‘내 운명이다’ 생각했죠.” 해소하고 싶은 바가 있을 때 거짓말처럼 꼭 맞는 작품이 나타나곤 했단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도 그랬다. 찌릿함까지 느낄 만큼 기가 막힌 타이밍이었다. 그렇게 배우 겸 가수 아이유는 자타공인 인생캐릭터 애순이를 만나, ‘폭싹 속았수다’ 4막까지 다 해 먹었다.아이유는 2일 서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