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경련, 제20차 이사회 및 제16차 정기총회 개최

산경련, 제20차 이사회 및 제16차 정기총회 개최

기사승인 2025-02-18 18:07:58
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KIBA·이하 산경련)가 18일 오전 서울 금천구 ㈜아쿠아픽 대회의실에서 산경련 제20차 이사회 및 제16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산경련 이계우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KIBA(산경련), 실질적 성장할 수 있는 사업 추진

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KIBA·이하 산경련)가 18일 오전 서울 금천구 ㈜아쿠아픽 대회실에서 산경련 제20차 이사회 및 제16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8일 오전 정기총회에 앞서 이사회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 이사회 및 정기총회에는 이계우 KIBA 회장을 비롯해 수석부회장, 명예회장, 지역경협 회장과 임직원, KICOX 이사장, 기업지원본부장, 지역본부장 등 총 80여명이 참석했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행사는 제20차 이사회에 이어 제16차 정기총회, 신년교류회 및 오찬의 순서로 이어졌다. 신년교류회는 이계우 회장의 환영사에 이어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상훈 이사장의 축사, 감사패 및 위임장 전달식을 차례로 진행했다.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산경련은 산업단지 발전과 입주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국 22개 산업단지, 25개 경영자협의회가 연합해 지난 2009년 설립됐다.
인사말을 하는 이계우 회장 

산경련 이계우 회장은 인사말에서 “KIBA에서는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KIBA 전담팀인 산단공 ESG팀에서 적극적으로 함께 힘써줬다”면서 “원근각지서 총회에 참석해주신 지역경협 회장님들과 회원님들 그리고 산단공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이어 “우리 KIBA는 회원사들을 위한 사업을 발굴하고, 정부지원사업에 지속적으로 응모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회원사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지역 협의회의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계우 회장(사진 좌측)이 이임 회장단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축사하는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상훈 이사장

정기총회를 마친 후 참석자들이 밝은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대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