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오는 25일 신작 MMORPG ‘R2 ORIGIN’ 출시 [쿠키 게임]

웹젠, 오는 25일 신작 MMORPG ‘R2 ORIGIN’ 출시 [쿠키 게임]

스테디셀러 ‘R2’ IP 재해석한 R2 ORIGIN, 25일 정식 서비스
언리얼엔진5로 원작 R2보다 향상된 배경 그래픽과 캐릭터 연출
출시일까지 브랜드사이트 사전등록과 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5-09-17 09:12:44
신작 MMORPG ‘R2 ORIGIN’이 오는 25일 정식 출시된다. 웹젠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MMORPG ‘R2 ORIGIN(Reign of Revolution ORIGIN, R2 오리진)’을 오는 25일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R2 ORIGIN’은 원작 R2를 언리얼엔진5로 새롭게 구현한 작품이다. 원작 주요 배경과 캐릭터를 보다 향상된 그래픽으로 선보이며, 기존과 다른 새로운 콘텐츠로 R2 ORIGIN만의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성장형 도전 콘텐츠 ‘극복의 탑’ 등 새로운 던전이 추가되고 레벨, 업적 등 인게임 플레이 진척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명성 시스템'을 도입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통합 서버 경쟁 콘텐츠 ‘카오스 던전’에서는 서버 간 경쟁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통한 동반 성장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R2 ORIGIN은 출시 전 서비스 준비에 나서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지난 8월 브랜드사이트를 개설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함께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모든 서버에서 마감됐다.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지속되며 브랜드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브랜드사이트에서 신청할 경우 선발대의 귀걸이와 경험치 증폭제, 무기 강화주문서 등 3종의 보상을 지급하고,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까지 진행한 경우 추가 보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예비 게임회원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가 게임 정보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웹젠의 MMORPG 신작 ‘R2 ORIGIN’ 사전등록 및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브랜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