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日 돈키호테 입점…글로벌 공략 본격화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日 돈키호테 입점…글로벌 공략 본격화

기사승인 2025-11-07 10:09:58
무신사 제공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17~21세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전개 중인 뷰티 브랜드 ‘위찌(WHIZZY)’를 일본 유통사 ‘돈키호테(Don Quijote)’에 공식 입점시키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

7일 무신사는 지난달 일본 오프라인 유통업체 돈키호테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도쿄 시부야의 플래그십 매장 ‘메가 돈키호테’ 화장품 코너에서 16종의 위찌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판매 제품은 △글로우 업 틴트 6종(1만3000원) △프리 앤 이지 아이라이너 5종(1만원) △슬릭 무브 립앤치크 5종(1만4000원) 등이다.

돈키호테는 일본 전역에 패션·뷰티·생활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대표 유통사다. 무신사는 이번 돈키호테 입점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위찌가 입점한 메가 돈키호테 시부야점은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집중되는 핵심 플래그십 매장으로, 브랜드 노출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내년 초까지 300개 이상 점포로 입점을 확대하고, 일본 현지 맞춤형 프로모션과 마케팅으로 매출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