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주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경주몰’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30일까지 이어진다. 단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이사금쌀, 버섯, 미역, 유과, 젓갈, 전통차, 꿀 등이다.
1일 1회 최대 5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랑 나눔 벼룩장터 ‘성료’
경주시새마을회가 주관한 ‘사랑 나눔 벼룩장터’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일 황성공원 타임캡슐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새마을협의회, 부녀회, 직장공장새마을, 새마을문화 회원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22개 읍·면·동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가 올해 마지막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 참여, 의미를 더했다.
벼룩장터는 시민 벼룩장터(40석), 단체 벼룩장터(22석), 홍보·체험부스(4석)로 운영됐다.
나눔장처, 먹거리장터, 농산물직거래장터, 무료 도서 교환시장 등은 즐거움과 참여 의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성동시장 가을축제 ‘성황’
성동시장이 가을축제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경주시에 따르면 7~8일 성동시장 공영주차장 3층에서 ‘한마음축제’, ‘고향시장 행복어울림마당’이 열렸다.
행사장에선 지역 예술인 공연, 즉석 노래자랑, 방문객 참여형 이벤트 등이 이어졌다.
풍성한 먹거리는 늦가을 여유와 즐거움을 더했다.
성동시장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지역문화와 관광자원을 접목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 주목받고 있다.
올해도 천년이음 썸머 테마 이벤트, 전통시장 관광 스탬프투어, 어린이 장보기 체험 등 관광형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만족도를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