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겨울 맞이 더현대 팝업 스토어 연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겨울 맞이 더현대 팝업 스토어 연다 

기사승인 2025-11-19 09:09:42
코리아보드게임즈가 오는 25일부터 12월4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코리아보드게임즈 제공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오는 25일부터 12월4일까지 열흘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지난 추석 용산 도파민스테이션에서 열었던 팝업 스토어와 같은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한다. 보드게임, 핫휠, 스포츠카드, 헥스봇 등 600여 종이 넘는 상품을 비치할 예정이며, 최대 8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최근 과학 교구로 인기인 ‘그래비트랙스’, 스피드큐빙 세계 선수들이 사용하는 ‘간큐브’, 글로벌 1위 자동차 다이캐스트 완구 브랜드 ‘핫휠’, ‘파니니’와 ‘카드펀’ 등 다채로운 컬렉션 카드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베스트셀러와 인기 IP가 결합된 신상품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타이밍에 맞춰 비행기를 쳐내는 액션 게임 ‘루핑루이 포켓몬’, 주사위를 굴려 조합을 만들고 점수를 내는 패밀리 게임 ‘요트 다이스 미키 마우스’, 테이블에 놓인 카드와 숫자나 색깔이 같은 카드를 내며 손을 비우는 가벼운 카드게임 ‘원카드 티니핑’이 처음 출시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실제 서킷에서 활약하는 고성능 레이싱카를 재현한 프리미엄 시리즈 ‘핫휠 카컬처 서킷 레전드’의 정식 수입판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어서 핫휠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한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 현장을 방문하면 ‘구십구 콤팩트 토이스토리’를 제공한다. 숫자를 더해가며 카드를 내는 인기 카드게임 ‘구십구’에 디즈니 토이스토리 테마를 적용한 게임으로, 신규 가입 회원뿐 아니라 기존 회원에게도 제공된다. 

이번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추운 겨울 실내 놀이 문화로 적격이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로도 최적인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용산 팝업 스토어가 열흘 동안 13만명 이상 다녀간 것에 힘입어 다시 열리는 만큼, 이전 팝업 방문자가 재방문해도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상품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운영한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