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간 한정 판매…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누피 에디션 출시

31일간 한정 판매…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누피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5-11-28 14:32:33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누피 협업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롯데GRS 제공

롯데GRS가 운영하는 글로벌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와 손잡고 레트로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스누피 도넛 4종을 선보인다.

롯데GRS는 스누피 도넛 4종을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CHRISTMAS : PEANUTS 2025’ 시즌 제품은 1950년 탄생한 만화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 ‘스누피·찰리브라운’과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리스·산타클로스’를 형상화한 4종으로 구성됐다. 단순하면서도 따뜻한 그림체로 사랑받는 피너츠의 레트로 매력을 도넛 디자인에 담았다.

‘스누피 도넛’과 ‘찰리브라운 오너먼트 도넛’에는 헤이즐넛 초콜릿 스프레드와 스위트 펌킨 필링이, ‘크리스마스 리스 도넛’과 ‘산타 벨리 도넛’에는 피스타치오 크림과 뱅쇼 필링이 각각 들어갔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31일간 한정 판매된다. 다음 달 5일에는 ‘스누피 크리스마스 머그’ 2종도 출시된다. 스누피 더즌 또는 하프 구매 시 머그를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누피 캐릭터를 달콤한 도넛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언제나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예솔 기자
ysolzz6@kukinews.com
이예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