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할 만한 팀이 되겠다” DN 수퍼스 출정식 진행

“응원할 만한 팀이 되겠다” DN 수퍼스 출정식 진행

기사승인 2026-01-03 19:27:15 업데이트 2026-01-04 12:03:09
DN 수퍼스 선수단. SOOP 제공

SOOP은 3일 서울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자사 프로게임단 DN 수퍼스 LoL팀 출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정식은 ‘DN 수퍼스’라는 새 이름으로 팬들과 처음 만나는 공식 행사로, 리그오브레전드 팀의 코칭 스태프 및 선수들이 참여했다. 현장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100여명의 팬들이 참석해 선수들과 소통했다.

1부 행사에서는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의 내년 시즌 각오를 들어보는 자리가 마련됐다. 주영달 총감독은 “팬 여러분의 응원과 함께 의미 있는 시즌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전했으며, 주장 ‘표식’ 홍창현은 “지난 시즌의 아쉬움을 딛고, 팬들이 응원할 수 있는 팀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진행된 팬 소통 시간에는 질의응답과 시즌 공약 발표 등이 이어지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선수들은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팀 분위기와 개인 목표를 공유했다.

본 행사 종료 후에는 현장 팬미팅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팬미팅에서는 선수들과의 교류, 사진 촬영, 럭키드로우 등 유저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김성한 숲e스포츠 대표는 “결과뿐 아니라 과정에서도 재미있게 응원할 수 있는 팀이 되고 싶다”며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늘리며 함께 만들어가는 시즌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김영건 기자
dudrjs@kukinews.com
김영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