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산업진흥원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시행하는 ‘2026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참여할 창업기업을 다음 달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업력 3~7년의 도약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스케일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사업화 자금과 함께 성장 단계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부천산업진흥원은 이번 사업에서 일반형 지원 분야 30개사 내외의 창업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업력 3~7년 도약기 창업기업의 스케일업을 위해 자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천산업진흥원에서는 일반형 지원 분야에서 30개사 내외로 창업기업을 선발한다.
일반형 지원 분야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3~7년차 기업에게 최대 2억원, 평균 1억2000만원 내외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주관기관 특화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투자 유치 프로그램, 멘토링, 리유니온데이, 임팩트그로우 등 참여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창업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사업설명회도 개최한다. 다음 달 4일 오후 2시부터 경기 부천 삼보테크노타워 21층 Ground 컨퍼런스룸에서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사업화 지원 및 주관기관 특화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안내 및 Q&A가 이뤄질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업 신청 시 지원받고자 하는 주관기관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부천산업진흥원 창업성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