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3년5개월 만 완전체…미니3집 ‘데드라인’ 트랙리스트 공개

블랙핑크, 3년5개월 만 완전체…미니3집 ‘데드라인’ 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승인 2026-02-06 14:11:18
그룹 블랙핑크 미니 3집 ‘데드라인’ 트랙리스트.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27일 미니 3집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미니 3집 ‘데드라인’(DEADLINE)은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선공개곡 ‘뛰어’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고’(GO), ‘미 앤드 마이’(Me and my), ‘챔피언’(Champion), ‘Fxxxboy’가 차례로 담겼다.

약 3년5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신보인 만큼 오랜 기다림 끝에 한자리에 모인 네 멤버의 완벽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로 우뚝 선 블랙핑크만의 음악 세계를 더 확장시킨 5개 트랙으로 글로벌 음악 팬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베일을 벗은 포스터는 이번 앨범에 대한 힌트다. 다채로운 빛깔을 뿜어내는 검은 모래, 그 위에 피어오르는 몽환적인 연기가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YG 측은 “‘데드라인’이라는 제목처럼 ‘되돌릴 수 없는 최고의 순간들’, ‘이 순간 가장 빛나는 블랙핑크의 현재’로 가득 채워진 앨범이 될 것”이라며 “다섯 트랙 모두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16개 도시, 33회차에 걸친 월드투어 ‘블랙핑크 월드투어 ‘데드라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은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 입성하는 등 세계 주요 도시 스타디움을 매진시켰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심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