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샤 어서와! 대프리카는 처음이지?”…iM뱅크, FC바르셀로나 입장권 추첨

“바르샤 어서와! 대프리카는 처음이지?”…iM뱅크, FC바르셀로나 입장권 추첨

기사승인 2025-07-22 18:56:33
iM뱅크 제공

iM뱅크(아이엠뱅크)는 오는 8월 4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 대구FC의 친선경기 입장권을 추첨 증정하는 ‘바르샤 어서와! 대프리카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FC바르셀로나의 15년 만의 방한 일정 가운데 하나로, FC서울과 대구FC를 상대로 두 차례 친선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iM뱅크는 대구FC의 메인스폰서로 지역 연고팀 지원과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써오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iM뱅크 앱을 사용하는 신규 및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고객 중 앱에 처음 로그인한 200명을 추첨해 3등석 티켓을 1인 2매씩 총 400장 제공하며, 기존 고객 중 iM함께예금, iM함께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중 하나 이상 가입한 이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티켓(5명, 1인 2매)과 3등석 티켓(100명, 1인 2매)을 추가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9일 iM뱅크 앱에서 발표되며, 당첨 티켓은 앱 내 쿠폰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 세부사항과 티켓 수령 방법은 iM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세계적인 명문구단 FC바르셀로나의 경기를 대구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 밀착형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재용 기자
ganada557@hanmail.net
최재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