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문화] 마이클 잭슨 구두를 만들고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구두를 디자인 하는 디자이너 `체사레 파치오티`의 내한 파티에 한류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다.이날 참석하는 스타들은 송승헌, 씨엔블루 정용화, 유노윤호,등 톱스타들이 참석의사를 밝혔다.
이달 29일 청담동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체사레 파치오티가 자신의 첫번째 로드샵을 오픈하는 기념파티. 이를 축하하기 위해 일본과 중국 등 전 아시아 지역에서 셀러브리티와 언론인들이 초청되어 한자리에 모인다"고 주최측은 설명했다.
가장 먼저 파티에 참석을 하겠다고 응해준 한류스타 송승헌은 평소 패션에 대한 관심 특히 `체사레 파치오티`슈즈를 즐겨신는 매니아로 알려졌다.
국내에선 세기의 결혼식인 장동건 고소영 결혼식에 장동건이 `턱시도 구두`를 신어 크게 화제를 모았다.
씨엔블루의 대세 남 정용화는 평소 신발 모으는 것이 취미인데 집에 백켤레가 넘는 신발이 있는데 이중 사서 보기만 하고 안신어본 신발이 반도 넘는 것으로 알려질 만큼 신발 매니아다.
올해 연예계 최대어 이자 최고의 한해를 맞은 씨엔블루의 정용화도 이태리 최고의 `구두 장인` `체사레 파치오티`를 만난다.
한국의 마이클 잭슨으로 불리우는 가수 `유노윤호`도 참석한다.
올 3월 27일 마이클잭슨 추모공연에서 마이클잭슨 복장으로 노래를 부른 유노윤호는 `마이클잭슨이 환생한듯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했다.` 라는 평을 팬들에게 받았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이날 팝의 영웅 마이클 잭슨의 국내 팬들에게 헌정하는 뜻으로 지난 6월 일본에 이어 `잭슨 슈즈`를 공개한다.
'잭슨 슈즈`는
마이클 잭슨이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준비해오던 월드 투어 공연 “This is it”에서 신으려고 자신이 디자인한 구두다.
결국 이 `잭슨구두`를 신지 못한채 눈을 감아 전세계 마이클잭슨의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는 슈즈다.
체사레 파치오티 코리아의 이수경 부장은 "이날 공개될 잭슨 슈즈는 전체 블랙 스웨이드로 되어있으며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 되어있어 팝의 황제이며, 신화가 된 마이클잭슨의 영혼을 느낄수 있는 기회가될것.이라고 말했다.
29일 故마이클 잭슨의 영혼을 이태리 구두 장인과 한국 톱스타들의 만남이 이루어 진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