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장신영·신봉선 등 ‘정글의 법칙W’ 합류

한고은·장신영·신봉선 등 ‘정글의 법칙W’ 합류

기사승인 2012-08-30 10:45:01

[쿠키 연예] 배우 한고은과 장신영, 개그우먼 신봉선과 정주리, 걸그룹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SBS ‘정글의 법칙W’에 합류한다.

‘정글의 법칙W’는 연예인들이 대자연의 속에서 생존하는 모습을 담은 생존 버라이어티의 여성 버전. 이들은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찾고자 떠나는 도전인 만큼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한고은은 “점점 생각이 많아지는 나이라 한번쯤은 극한의 고생을 통해 머릿속을 비우고 정리하고 싶다”며 여배우로서의 모습을 거침없이 벗어던질 각오를 다졌고, 장신영은 “단아하고 정제된 이미지로 굳어버린 자신의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정글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강한 여자 콤플렉스’에 시달렸다는 신봉선은 “내가 진짜 강한 여자인지를 실험하기 위한 장소로 정글을 택했다. 내가 진짜 여자 김병만이 될 수 있을지는 오직 정글만이 알 것”이라면서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유일한 정글체험자 정주리는 “정글의 낭만을 잊지 못한다”며 다른 이들과 달리 여유를 보였으며 막내 고우리는 “아이돌 수영대회 2관왕의 실력을 정글에서 뽐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다섯 멤버는 지금까지 보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와, 자신을 시험대에 세우기 위한 각오로 똘똘 뭉쳐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글의 법칙W’의 멤버들은 오는 9월 1일 남태평양 말레쿨레섬으로 출국하며 9월 7일 귀국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