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8일 (금)
[신제품] 설화수 윤조에센스 ‘나눔 리미티드’ 출시

[신제품] 설화수 윤조에센스 ‘나눔 리미티드’ 출시

기사승인 2012-11-01 17:57:01

[쿠키 건강]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한방 브랜드 설화수가 연말 기념 윤조에센스 ‘나눔 리미티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윤조에센스는 ‘나눔’이라는 컨셉으로 한국 예술가 박유진님과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병 속에 나눔과 사랑을 꽃 피우는 또 하나의 병이 있고, 사랑, 화합, 길한 기운이 뻗어나간다는 의미를 담은 한국의 전통색상 ‘오방색’과 전통문양에서 '나눔'을 상징하는 '새'를 담아 따뜻한 나눔을 표현했다.

기존 60ml에서 120ml 용량으로 선보이는 윤조에센스 ‘나눔 리미티드’는 11월부터 한정수량 판매되며 설화수 나눔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1월 5일부터 설화수 매장에 비치되는 ‘나눔 나무’에 지인 이름을 기입하면 추후에 추첨을 통해 지인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탄핵 찬반’으로 갈라진 성균관대

성균관대학교 정문에서 28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둘러싼 찬반 집회가 열렸다.이날 양측 집회 참가자들은 성균관대학교 정문 앞에서 불과 10m 떨어진 장소에서 찬반 집회를 열고 대치했다. 발언에 나선 성균관대 긴급행동 관계자는 "부끄러운 동문 황교안 총리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먼저 정문에 집회 신고를 마쳤다. 하지만 장소 확보에 실패한 극우 세력들이 인근 공원에 자리를 잡고 사실상 우리 집회에 맞불을 놓고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