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8일 (금)
존슨즈베이비, 홈쇼핑서 브랜드 최초 론칭

존슨즈베이비, 홈쇼핑서 브랜드 최초 론칭

기사승인 2012-12-20 11:09:00
[쿠키 건강]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존슨즈베이비가 오는 21일 현대홈쇼핑 단독으로 브랜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존슨즈베이비는 브랜드 사상 최초로 홈쇼핑에서 인기 제품 ‘수딩내추럴’의 특별전을 선보인다. 외부 임상전문기관으로부터 7가지 피부 부위의 보습 개선 효과 등 수딩내추럴의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론칭을 기획했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라인은 7일간 꾸준히 사용하면 침 때문에 오돌토돌해진 턱 주변이나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귀 뒤, 찬 바람에 트고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목 등 엄마들이 특히 고민하는 아기 피부의 7가지 부위에 평균 보습 개선율 68%라는 건강한 변화를 가져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종하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브랜드 최초의 홈쇼핑 판매는 수딩내추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많은 분들이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엔비디아 호실적에 주가 ‘훨훨’…韓 반도체株 탄력 받나

글로벌 인공지능(AI) 주도주인 엔비디아가 호실적을 발표하면서 업권에 훈풍을 일으켰다. 블랙웰 공급 우려 해소와 차기 신제품 발표까지 공식화되면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의 상승 지표인 밸류체인에 호재가 될 전망이다.2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26일(이하 현지시간) 엔비디아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3.67% 오른 131.28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이달초 116.66달러에서 12.53% 상승했다. 이같은 상승세는 ‘어닝 서프라이즈’ 실적에 기인한다. 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