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6일 (수)
[신제품] 바비 브라운, 핑크&레드 컬렉션 출시

[신제품] 바비 브라운, 핑크&레드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3-02-04 15:02:01

[쿠키 건강] 바비 브라운이 색다른 발렌타인 데이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핑크&레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랑스러운 핑크와 섹시한 분위기의 레드는 매년 발렌타인 데이마다 가장 사랑받는 컬러다. 바비 브라운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각기 다른 느낌의 두 컬러를 함께 매치함으로써 신선하고 새로운 느낌의 컬러 믹스를 선보인다.

핑크&레드 컬렉션은 볼에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제공하는 쉬어 컬러 치크 틴트, 크리미하면서도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크리미 매트 립 칼라, 반투명 포뮬라로 볼륨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립 글로스,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네일 폴리시로 구성돼 있다.

노용남 바비 브라운 프로뷰티팀 팀장은 “핑크와 레드를 함께 사용하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달콤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며 “볼에 핑크 컬러의 틴트를 바른 후 입술에 크리미 매트 립 컬러를 바르고 핑크 립 글로즈를 덧바르면 발렌타인 데이 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안덕근, 美 행정부 인사들 면담…“관세조치서 최대한 보호”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미국 행정부 핵심 인사들을 만나 미국의 관세 조치에 있어 한국 기업들을 최대한 보호할 수 있는 방향을 협의하겠다고 밝혔다.안 장관은 26일 오전 미국 방문을 위해 찾은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기자들을 만나 이번 방미 활동 계획에 대한 질문에 이 같이 답했다. 안 장관은 미국이 철강, 자동차, 반도체 등 한국의 수출 주력 상품에 대해 관세 부과를 예고한 것과 관련해 “산업계별로 다양한 입장이 있어 여러 채널을 통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