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5일 (화)
쿠팡, 봄맞이 ‘다이어트 기획전’ 실시

쿠팡, 봄맞이 ‘다이어트 기획전’ 실시

기사승인 2013-02-12 09:14:00
[쿠키 건강] 쿠팡은 다가오는 봄철을 맞아 몸매관리에 돌입한 이들을 위한 다이어트 기획전 ‘이제는 정말 끝내고 싶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봄을 앞두고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한 여성이라면 설 연휴 동안 고칼로리 음식 섭취로 체중 증가에 대한 고민이 많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다이어트 상품을 선보인다.

명품 몸매로 거듭나는 맞춤형 트레이닝 상품이 준비됐다. ‘스튜디오 제이핏 필라테스’, ‘요기니요가 7개점’, ‘캘리핫요가 수강권’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이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전신운동 실내운동 훌라후프 모음전’을 통해 집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헬스용품도 마련돼 있다.

쿠팡은 봄 맞이 패션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봄 신상 스커트, 티셔츠 등의 패션의류를 비롯해 스카프, 플랫슈즈 등의 잡화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김홍직 쿠팡 쇼핑컨텐츠실 실장은 “이번 기획전은 다이어트 식품, 운동 프로그램 이용권, 헬스용품 등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상품을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편의점 ‘안면인식 결제’ 확산…단말기 보급·상용화 과제는

# 지난 24일 방문한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25 지에스강남점. 매대 앞에는 안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가 시범 운영되고 있었다. 고객이 물품 계산을 위해 단말기 앞에 섰고, 편의점 직원이 물품에 바코드를 찍었다. 이후 고객이 계산대에 비치된 단말기에 얼굴을 갖다 대자 결제가 이뤄졌다. 얼굴 인증부터 결제까지 걸린 시간은 단 1초 정도. 눈 깜짝할 새 결제가 끝났다.이제 안면인식 결제 시스템으로 편의점에서도 지갑 없이도 빠르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