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LG패션(대표 구본걸)이 론칭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2013년 봄·여름 시즌 전속모델로 한류스타 동방신기를 기용한다고 21일 밝혔다.
라푸마는 최고의 자리에 오른 데뷔 10년 차 가수인 동방신기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드라마와 뮤지컬 등 끊임없이 다양한 분야에 최선을 다해 도전하는 모습이 80년 역사와 정통성을 지니면서도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을 통해 혁신을 꾀하는 라푸마의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동방신기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LG패션 스포츠아웃도어사업부장 서준원 상무는 “동방신기가 라푸마의 기능적인 우수성을 바탕으로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라푸마는 이번달 2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 2013년 봄·여름 라푸마 등산화·배낭 신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LG패션샵(www.lgfashionshop.com)에서 30만원 이상의 라푸마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동방신기의 친필사인이 담긴 특별제작 티셔츠·포스터를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선 기자 ujuin25@kukimedia.co.kr
[인기 기사]
▶ ‘뭐? 박시후의 그녀 사진이라고?’ A양 신상정보가
▶ 김정민 "나 사칭한 음란 동영상으로…"
▶ 미국 참전용사가 찾던 화상소녀… “마침내 찾았다”
▶ MB “퇴임 후 4대강 따라 우리 강산 한 번 둘러보고 싶다”
▶ 유시민 정계 은퇴 선언…“원하는 삶 찾고 싶어”
▶ ‘무개념 한국 팬’… ‘굴욕’ 당한 성룡, 팬이 불법 DVD로 사인 요청해
▶동생 졸업식 참석한 현아… “그래도 섹시해”
▶ “한국의 성형기술,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