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풀마미' 상담 서비스 운영

풀무원 '풀마미' 상담 서비스 운영

기사승인 2013-07-15 09: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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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키 건강] 풀무원은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활용해 실시간 상담 서비스 ‘풀마미’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풀마미’는 국내 최초로 기업이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상담서비스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풀무원은 이를 통해 바른먹거리 정보, 자사 제품, 올바른 식습관, 요리 레시피 등 평소 소비자들이 궁금해했던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1대1 상담을 통해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풀무원의 다양한 신제품 소식과 이벤트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풀무원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풀마미’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온라인쇼핑몰 ‘풀무원이샵’ 5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쿠폰은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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