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싱가폴을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해외로 확대하고 현지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비고는 싱가폴 월드비전과 함께 사회공헌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소외아동들을 위한 월드비전의 후원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서약했다. 이에 따라 싱가폴에서 운영되고 있는 비비고 3개 매장에서 10월 4일까지 판매되는 비비고의 대표 비빔밥 메뉴 <비비고 라이스> 매출액의 2%를 싱가폴 월드비전에 기부해 소외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비비고는 지난 5월 국내에서도 CJ나눔재단, 월드비전과 함께 ‘비비고 나눔 도시락 캠페인’을 실시, 나눔 도시락 5종의 매출액 2%를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 후원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비비고는 싱가폴 월드비전과 함께 사회공헌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소외아동들을 위한 월드비전의 후원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서약했다. 이에 따라 싱가폴에서 운영되고 있는 비비고 3개 매장에서 10월 4일까지 판매되는 비비고의 대표 비빔밥 메뉴 <비비고 라이스> 매출액의 2%를 싱가폴 월드비전에 기부해 소외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비비고는 지난 5월 국내에서도 CJ나눔재단, 월드비전과 함께 ‘비비고 나눔 도시락 캠페인’을 실시, 나눔 도시락 5종의 매출액 2%를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 후원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