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KCSI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선정

빕스, KCSI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선정

기사승인 2013-10-02 15:05:01
[쿠키 건강]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2013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1992년 국내 최초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방법론을 개발해 발표한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올해 22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빕스는 2006년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평가 신설 이래 최다인 4년 연속 1위에 선정돼 자타 공인 최고의 패밀리 레스토랑임을 증명했다.

CJ푸드빌 이종건 외식사업본부장은 “업계 리딩 브랜드로써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 없이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