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건강] 농심은 중국법인 매출이 올해 10월을 기점으로 누적매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1999년 당시 700만 달러로 시작한 농심의 중국사업은 지난해 1억2000만 달러의 규모로 성장했으며, 올해 9월말을 기점으로 누적매출 10억 달러를 달성했다. 15년간 약 15배의 매출성장을 이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중국 내 주요 제품으론 신라면을 비롯해 신라면블랙, 김치라면, 안성탕면, 너구리, 둥지냉면 등이다.
구명선 농심 중국법인장은 “농심은 중국에서 15년간 단 한번도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한 적이 없을 만큼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최근엔 신라면블랙, 둥지냉면 등의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고, 온라인 시장에서도 소기의 성과가 나오고 있어, 향후의 성장세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쿠키 건강] 농심은 중국법인 매출이 올해 10월을 기점으로 누적매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1999년 당시 700만 달러로 시작한 농심의 중국사업은 지난해 1억2000만 달러의 규모로 성장했으며, 올해 9월말을 기점으로 누적매출 10억 달러를 달성했다. 15년간 약 15배의 매출성장을 이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중국 내 주요 제품으론 신라면을 비롯해 신라면블랙, 김치라면, 안성탕면, 너구리, 둥지냉면 등이다.
구명선 농심 중국법인장은 “농심은 중국에서 15년간 단 한번도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한 적이 없을 만큼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최근엔 신라면블랙, 둥지냉면 등의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고, 온라인 시장에서도 소기의 성과가 나오고 있어, 향후의 성장세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