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원’ 젊고 활동적인 RED로 새단장

‘정관장 홍삼원’ 젊고 활동적인 RED로 새단장

기사승인 2013-10-22 11:45:01

[쿠키 건강] KGC인삼공사는 대표적 홍삼음료인 ‘정관장 홍삼원’을 젊고, 활동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정관장 홍삼원’은 ‘활력을 채우는 붉은 에너지’ 컨셉에 맞춰 활동적이고 따뜻한 붉은 색상을 적용하였으며, 젊고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폭넓은 고객층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리뉴얼됐다.

또 유효성분 추출을 최적화한 신공정 홍삼농축액을 사용하였으며,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단맛을 줄였다.

한편 ‘정관장 홍삼원’은 홍삼 자양강장 음료 중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닌 장수브랜드로, 지난 1988년 출시 이후 24년 연속 홍삼음료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다. 2013년에(3분기) 누계 판매량이 7억병을 돌파했으며, 2008년 이후 매년 4000만병 이상 판매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