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해표 ‘참치캔 안전 캠페인’ 진행

사조해표 ‘참치캔 안전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3-10-29 12:02:01

[쿠키 건강] 참치캔에 안심따개를 적용한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29일 오전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참치캔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마녀, 호박 등으로 재미있는 복장과 퍼포먼스로 강철따개의 위험성을 알리는 형태로 진행됐다. 캔을 이용할 때에는 다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할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안전’ 메시지가 담긴 응급키트와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체험 할 수 있게 제품을 증정했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임대영 과장은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식품 구매 시 안전성을 심도 있게 따지는 소비자 트렌드와 맞물려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그간 기존 참치캔 뚜껑인 강철따개의 위험성을 보다 사실적이면서 위트있게 홍보하기 위해 할로윈 데이 컨셉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기존 강철따개 참치캔이 가지고 있던 위험성을 보완하기 위해 알루미늄 호일의 벗겨내는 방식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출시 1년도 안돼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하며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주부부터 손을 베이는 사고에 두려움을 가졌던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