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탐앤탐스는 광고공모전 본선 진출작을 선정하고, 네티즌의 손으로 광고공모전 수상작 투표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은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나라사랑 환경사랑 탐탐사랑을 주제로 영상 지면 옥외 광고를 공모했으며 지난해 보다 20% 늘어난 약 3000여 건의 작품이 접수 완료됐다.
총 120작품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대학생 96작품, 일반인 23작품 이외에도 고등학생이 출품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지면광고 작품이 당당히 본선에 진출하기도 했다.
본선 진출작을 대상으로 12월 10일부터 전문가 탐앤탐스 내부 임직원과 네티즌이 참여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심사가 진행되며 주제별로 대상 우수상 12작품이 결정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에서는 네티즌이 직접 탐앤탐스의 내년도 광고 작품 선정에 직접 참여하여 대중적이고도 재미 요소가 있는 광고 작품을 선정하게 된다. 12월 10일부터 15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아이디어가 빛나는 광고 작품에 ‘좋아요’를 누르기만 하면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인켈 스피커, 공연 초대권, 아메리카노 쿠폰 등 100여 명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은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나라사랑 환경사랑 탐탐사랑을 주제로 영상 지면 옥외 광고를 공모했으며 지난해 보다 20% 늘어난 약 3000여 건의 작품이 접수 완료됐다.
총 120작품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대학생 96작품, 일반인 23작품 이외에도 고등학생이 출품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지면광고 작품이 당당히 본선에 진출하기도 했다.
본선 진출작을 대상으로 12월 10일부터 전문가 탐앤탐스 내부 임직원과 네티즌이 참여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심사가 진행되며 주제별로 대상 우수상 12작품이 결정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에서는 네티즌이 직접 탐앤탐스의 내년도 광고 작품 선정에 직접 참여하여 대중적이고도 재미 요소가 있는 광고 작품을 선정하게 된다. 12월 10일부터 15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아이디어가 빛나는 광고 작품에 ‘좋아요’를 누르기만 하면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인켈 스피커, 공연 초대권, 아메리카노 쿠폰 등 100여 명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