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외식 브랜드 버거킹은 오는 19일까지 인기 메뉴 ‘킹핫도그’의 새 이름을 공모하는 온라인 네이밍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gerkingkorea)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네이밍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참여로 진행되며 고객의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참신한 제품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버거킹 페이스북 내 ‘킹핫도그 공개수배’ 이벤트 페이지에 버거킹 브랜드와 어울리면서도 킹핫도그의 개성이 잘 묻어나는 제품명을 기입하여 참가할 수 있다. ‘최우수 네이밍’으로 선정된 1등(1명)에게는 최신 아이패드를, 2등(10명)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1인 2매)이 제공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gerkingkorea)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네이밍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참여로 진행되며 고객의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참신한 제품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버거킹 페이스북 내 ‘킹핫도그 공개수배’ 이벤트 페이지에 버거킹 브랜드와 어울리면서도 킹핫도그의 개성이 잘 묻어나는 제품명을 기입하여 참가할 수 있다. ‘최우수 네이밍’으로 선정된 1등(1명)에게는 최신 아이패드를, 2등(10명)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1인 2매)이 제공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