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건강] 농심은 국물없는 라면시장을 정조준한 차세대 브랜드 ‘하모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모니는 짜파게티 용기면 시리즈에 이어 10~20대 신세대를 겨냥한 농심의 비빔용기면 전용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하는 ‘하모니’는 ‘고추장 숯불구이’를 콘셉트로, 돼지 숯불구이 풍미에 매콤한 태양초 고추장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최근 핫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 비빔 라면시장 공략을 위해 ‘하모니’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 시장을 넓혀나간다는 전략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