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1월 한정 메뉴로 출시한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2월까지 연장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빕스에 따르면 이 메뉴는 출시 10일 만에 역대 신메뉴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였으며, 현재 빕스 스테이크 판매 Top 3 자리를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1월 1일 출시 이후 20일 만에 월 판매 목표량을 100%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 응답하라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의 재 구매율이 무려 40%에 육박한다.
인기는 온라인에서도 뜨거웠다. 출시 당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댓글 달기 이벤트’는 2일 만에 1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빕스에 따르면 이 메뉴는 출시 10일 만에 역대 신메뉴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였으며, 현재 빕스 스테이크 판매 Top 3 자리를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1월 1일 출시 이후 20일 만에 월 판매 목표량을 100%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 응답하라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의 재 구매율이 무려 40%에 육박한다.
인기는 온라인에서도 뜨거웠다. 출시 당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댓글 달기 이벤트’는 2일 만에 1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